소니, 프리미엄 이어폰 XBA-N3BP 및 헤드폰 출시

by RAPTER posted Sep 23,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보도 - Sony) 소니코리아가 Ф4.4mm 밸런스 연결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이어폰 XBA-N3BP와 레퍼런스 헤드폰 MDR-1ABP 등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JEITA 표준규격인 Ф4.4mm 밸런스 연결 방식은 기존 Ф3.5mm 언밸런스 연결 대비 4배 이상의 출력을 지원해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좌우 음향 신호가 혼선되는 크로스 토크 현상을 방지해 왜곡 및 손실 없이 선명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실현한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이어폰, XBA-N3BP

[XBA-N3BP]


XBA-N3BP는 Ф4.4mm 밸런스 연결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이어폰이다. Ф4.4mm 밸런스 연결 단자를 채용한 소니 워크맨, 앰프 등과 연결해 사용하면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원음의 작은 떨림까지 생생하게 전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High-Resolution Audio) 재생을 지원한다.


또한 LCP(Liquid Crystal Polymer) HD 하이브리드 드라이버 시스템을 적용해 풍부한 저음부터 맑고 깨끗한 고음까지 모든 대역의 사운드를 완벽하게 재현한다.


더불어 공기의 흐름을 고려한 황동 도관 설계로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하며, 하이브리드 형태의 트리플 컴포트 이어버드(Triple-Comfort Earbuds)를 함께 제공해 탁월한 착용감과 차음 성능을 지원한다. 프리미엄 제품의 품격에 잘 어울리는 가죽소재의 휴대용 케이스, 터치 노이즈를 줄이는 클립, 케이블 줄 감개 등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된다.


프리미엄 레퍼런스 헤드폰, MDR-1ABP

[MDR-1ABP]


MDR-1ABP는 세계 최대 음반사인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런던 마스터링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프리미엄 레퍼런스 헤드폰으로 모든 장르의 음악에서 차원이 다른 감동을 제공한다. 더 높은 출력과 왜곡, 손실 없는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JEITA 표준규격 Ф4.4mm 밸런스 플러그를 채용한 프리미엄 케이블을 함께 제공하며, Ф4.4mm 밸런스 단자를 지원하는 소니 워크맨, 앰프와 연결해 사용할 경우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광대역 40mm HD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을 채용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광범위한 음역대를 깨끗한 음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High-Resolution Audio) 재생을 지원한다.


소니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알루미늄 액정 폴리머 진동판을 채용해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보장하며, 헤드폰 착용시 귀와 목 사이의 공간까지 감싸도록 설계된 비대칭 이어패드로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HRA 고해상도 음원이 점차 보편화되고 프리미엄 오디오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Ф4.4mm 밸런스 연결 방식이 유선 오디오의 미래로 주목 받고 있다”라며,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Ф4.4mm 밸런스 연결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MDR-1ABP의 가격은 349,000원, XBA-N3BP는 44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Articles

5 6 7 8 9 10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