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ad MoreNo Image
다나와 표준피시 살만한가여?
이번에 12월 표준피시가 나왔던데,, 11월 표준피시에 랩터님이 리플로 다나와의 조합문제를 세세하게 지적한것 때문에 이번에는 12월 표준피시에 100만원짜리 까지 나왔던데,, ㄷㄷ 한번 보시고 견적 구정...Date2007.12.02 -
Read MoreNo Image
피시방에서 SLI 구성하는건 않좋나요??
이번에 업글할때 sli보드를 구입했다가 나중에 추가 업글하게 되면 vga 카드만 뽑아서 sli 보드에 달고 나머지 업그레이드 할것만 vga를 새로 사면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주위에서는 피시방에서 sli는 미친...Date2007.12.02 -
Read MoreNo Image
브리즈번 vs 윈저.. 무엇이 좋을까요.
브리즈번 4800이나 윈저 5600을 구입할려고 합니다.. 어떤게 좋을까요, 브리와 윈저의 차이점좀 알려주세요.. ps. 다나와에서 랩터님의 논쟁을 많이 봐왔는데, 모두다 관광시키는것을 보며 감동받은 1인, *...Date2007.12.02 -
Read MoreNo Image
여기 사이트를 어떠한 프로그램과 방법으로 만드셨나요?
어떤 프로그램을 쓰셔서 어떤 방법으로 만들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저기 보이는 네이버 검색어 보니까 실제 네이버검색어와 똑같이 나오는데 어떻게 만드셨나요? 실시간으로는 업데이트 안되도 게시판 ...Date2007.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