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는 7월 28일,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제어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HP Atalla 솔루션을 발표했다.
HP Atalla는 35년 이상에 걸쳐 금융 기관의 트랜잭션 정보 보호를 중심으로 강력한 하드웨어 기반의 암호화 기술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새로운 Atalla 솔루션은 기업이 온 프레미스 및 클라우드로 보존하는 데이터, 혹은 기밀성이 높은 전자 메일이나 지불 정보, 전자 진료 기록 카드 등의 데이터와 대상 범위를 확대하여 금융 기관, 소매업, 에너지 기업, 헬스 케어 프로바이더, 행정 기관 등의 기밀 데이터도 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
HP Enterprise Secure Key Manager 4.0은 암호키 생성과 관리키 서비스의 자동화 및 단일화로 기밀 데이터 부정 접속을 방지하는 데이터 센터 솔루션으로, 오픈 스탠다드(OASIS KMIP)를 지원하고 HP 프로라이언트 Gen8 서버의 물리적 드라이브 암호화 옵션인 HP Secure Encryption 과도 연계 기능을 갖추고 있다.
HP Atalla Cloud Encryption은 공공/개인/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대응한 암호화 및 키 관리 솔루션으로 암호키를 분할/결합하는 스플릿 키 기술에 의해 안전성을 보장한다. 또, HP ESKM과 통합에 따라 온 프레미스로 자동적인 마스터 키 관리/보호가 가능하며 HP에 따르면 클라우드 형태의 해당 솔루션은 몇 분만에 도입이 가능하다고 어필하고 있다.
HP Atalla Information Protection and Control(IPC) 소프트웨어는 기밀 데이터의 작성부터 공유, 보존까지 라이프 사이클 전체를 암호화에 따라 지속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